Jamie George가 흩뿌리는 아름다움, “Pray For You (Jamie George Remix)”

[soundcloud url=”https://api.soundcloud.com/tracks/233144607″ params=”auto_play=false&hide_related=false&show_comments=true&show_user=true&show_reposts=false&visual=true” width=”100%” height=’300′ iframe=”true” /]

영국 출신의 제이미 조지(Jamie George)는 하우스, UK 개러지 등을 만들고 플레이하는 프로듀서 겸 DJ이자, 때때로 싱어로서 자신이 만든 음악에 보컬을 얹기도 하는 다재다능한 뮤지션이다. 영국 언더그라운드 신에서 잔뼈가 굵은 그는 지금까지 다양한 필드에서 활약해 왔다. 남서부 잉글랜드에 있는 메드웨이를 중심으로 그는 수많은 파티에서 DJ 활동을 했으며, 로스카(Roska), 크리스 로렌조(Chris Lorenzo)와 같은 런던 신의 이름있는 이들과 함께한 바 있다. 또한, Rinse FM, BBC Radio 1xtra와 같은 채널에서 자신의 고유한 움직임을 가져가기도 했다.

그런 그가 최근 매력적인 리믹스 트랙을 공개했다. 영국을 기반으로 DJ, 프로듀서, 파티 오거나이저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는 Ahadadream의 트랙, “Pray For You”를 재가공한 것이다. 리믹스 트랙에서 제이미 조지는 담백한 분위기와 이따금 만날 수 있는 흥미로운 요소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뽐낸다. 경쾌한 바이브 속 깔끔한 멜로디를 즐길 줄 아는 이라면 체크해보길.

Jamie George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