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다가온 Zauntee의 믹스테잎 [All.things]

요즘 알록달록한 래퍼 대부분이 트렌드라는 명분 아래 하나같이 유치한 말장난 같은 이름으로 의미 없는 가사를 중얼거리는 가운데, 메시지와 음악성은 물론, 챈스 더 랩퍼(Chance The Rapper) 혹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와 같이 신앙으로 굳게 중심 잡힌 아티스트 ‘Zauntee’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포스트 말론과 영 떡을 섞어 놓은 듯한, 하지만 그 안에서 자신만의 색으로 주목받으며 떠오르는 신예 ‘Zauntee’는 싱글 “Got thaught me”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실시간 스트리밍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얼마 전, 그의 차기 믹스테잎 타이틀과 트랙리스트, 앨범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믹스테잎 [All.things]는 선공개한 “My Time Now”를 포함, 총 8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앨범커버는 포토그래퍼/디자이너 제임스 모터(Jame Motter)가 디자인했다.

사운드클라우드에서도 이제는 찾을 수 없는 그의 첫 믹스테잎 [CALLED.] 이후 발표한 싱글과 뮤직비디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뒤로는 새롭게 발표하는 믹스테잎이기에 더욱 기대가 크다. 싱글 2곡과 스트리밍으로 보여준 프리스타일로 우리의 기대를 한껏 부풀려 놓은 그가 어떤 결과물을 내놓을지 직접 확인해보자.

Zaunte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Zaunte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