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하우스 신을 조명한 단행본 ‘HIJACK YOUR HOUSE’

서울을 기반으로 한 하우스(House) 음악과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탄생한 하이재킹 클럽(Hijacking Club)은 사진가, 디제이, 에디터, 영상과 편집 디자이너 7인으로 구성된 집단이다. 작년 상반기를 시작으로 이들은 로컬 하우스 신(Scene)의 여러 움직임을 포착해왔다. 그리고 오는 23일, 지난 1년 동안 준비한 이야기를 묶은 첫 번째 단행본 ‘HIJACK YOUR HOUSE’를 출간한다.

서적은 음악에 종사하는 여러 인물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터뷰와 사진 화보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우스 장르가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다수에게 용이한 용어 풀이 또한 포함한다. 다시 말하면 음악, 공간, 예술,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등 다방면에 걸쳐 하우스 문화에 대해 제작자의 소회를 적어낸 것. 더불어, 커버와 내지 편집 디자인 또한 두께감 있는 고급지로 묶어 책의 완결성을 더했다.

‘HIJACK YOUR HOUSE’가 정식으로 출간된 후, 이를 기념하는 오프닝 파티가 3월 마지막 주 주말 이태원에 위치한 ‘232’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단행본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지며, 책을 직접 읽어볼 기회가 주어지는 뜻깊은 순간이 될 것. 창작자를 위한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 자금을 필요로 하는 수요자가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불특정 다수 대중에게 자금을 모으는 방식) 플랫폼 텀블벅(Tumblbug)을 통해 진행된 ‘HIJACK YOUR HOUSE’. 관심 있다면 하단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자.

HIJACK YOUR HOUSE 텀블벅 페이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