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my Edgar와 Machinedrum의 공동 프로젝트, J-E-T-S의 데뷔 앨범 [ZOOSPA]

 

미국 디트로이트 출신 프로듀서 지미 에드가(Jimmy Edgar)와 노스캐롤라이나 출신의 프로듀서 머신드럼(Machinedrum)은 각자 출신지는 달라도 전자음악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이른 나이부터 활동하기 시작했다는 사실 그리고 전자음악의 중심지로 불리는 베를린에서 활동했다는 공통적인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들은 20년 전 마이애미의 레이블 머크(Merck)에서 우연히 만나 우정을 쌓아 올렸다고.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이 둘의 만남은 우연 아닌 필연이었을 것이다. 그리고 2012년, 이들은 프로젝트 J-E-T-S를 결성하고, 무척이나 바쁜 각자의 행보 속에서도 꾸준히 작업을 이뤄왔다.

그런 J-E-T-S가 마침내 첫 번째 스튜디오 앨범 [ZOOSPA]를 다가올 5월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앨범 [ZOOSPA]는 지미 에드가와 그래픽 아티스트 필라 제타(Pilar Zeta)가 함께 설립한 ‘울트라매직(Ultramajic)’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렌더링된 초현실적 커버아트에서부터 레이블 울트라매직의 독창적인 색체가 잔뜩 묻어나온다. 또 앨범에 포진된 피처링 아티스트는 기대감을 자아내는 데 부족함이 없다. 특히 지미 에드가와 꾸준한 협업을 이룬 던 리차드(Dawn Richard)가 참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앨범 [New Breed]에서 Sci-Fi 사운드와 R&B의 교차 지점을 만들어 낸 던 리차드. 앨범에 수록될 머신드럼의 색깔이 짙은 트랩 베이스 트랙 “POTIONS” 또한 훌륭히 소화한다.직접 확인해보자.

[ZOOSPA] Tracklist 

1. Fauna Sauna
2. Potions feat. Dawn Richard
3. Fire Fly
4. Look Out feat. Kingjet
5. Lotus HD
6. Play feat. Mykki Blanco
7. Real Truth feat. Tkay Maidza
8. Ocean Ppl feat. Rochelle Jordan
9. Hyper Hibernate
10. Q Natural
11. Team Effort
12. Water And Stone

Ultramajic 공식 밴드캠프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