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의 전천후 풋웨어 컬렉션, Sk8-Hi MTE 2.0 DX & 울트라레인지 EXO Hi MTE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강력한 내후성 소재를 사용해 거친 날씨에 발을 보호해 줄 전천후 풋웨어 컬렉션, MTE 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사람이 붐비는 도시를 탈출해 한적한 자연을 즐기는 야외활동이 각광 받는 요즘, 반스는 스케이트 하이 MTE 2.0 DX(Sk8-Hi MTE 2.0 DX)와 울트라레인지 엑소 하이 MTE(UltraRange EXO Hi MTE)까지, 총 두 가지 스타일의 스니커 컬렉션을 완성했다.

대표적인 반스 스니커 실루엣인 스케이트 하이(Sk8-Hi)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재해석한 스케이트 하이 MTE 컬렉션은 전천후에도 제 기능을 발휘하는 기능성 어퍼와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힐 구조, 그리고 우수한 내구성을 위해 보강한 러버 토캡 등 다양한 디테일을 갖췄다. 특히 신발 속 온기는 유지하고,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MTE 360 기술로 온종일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며, 거칠거나 매끄러운 지면에서 안정적인 접지력을 유지하는 러그 MTE 아웃솔로 마무리했다. 스케이트 하이 MTE 2.0 DX 스타일은 블루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다.

또 다른 스니커인 울트라레인지 엑소 하이 MTE 또한 MTE 360 기술력으로 보온성과 발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여정 속 거친 날씨를 견딜 수 있는 내후성 소재로 어퍼를 보강, 미드솔과 풋베드 사이에 공기층을 더하고, 스니커 내부 안감 또한 장시간 열을 보존할 수 있는 소재로 보온성을 높였다. 여기에 새롭게 설계한 역방향 러그 와플 아웃솔을 적용해 전보다 향상된 그립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무게를 크게 낮췄다. 울트라레인지 엑소 하이 MTE 컬렉션은 네이비와 블랙, 두 컬러로 발매할 예정이다.

차가운 바람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 겨울 시즌, 혹독한 환경에서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선사할 반스의 전천후 풋웨어 컬렉션 MTE 팩은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Sponsored by Vans Kor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