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드래곤볼” 방영 35주년을 기념하는 바이닐 재발매

1986년 2월 26일 일본에서 첫 방영, 어느덧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하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 일본의 대형 레코드 숍인 ‘HMV’는 그 사운드트랙 바이닐이 마침내 복각되어 재발매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드래곤볼” 시리즈 재발매는 두 장의 7인치와 LP 한 장으로 총 세 장의 바이닐이 복각된다. 먼저 한 장의 7인치는 손오공의 유년기를 다룬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오프닝인 “불가사의한 모험”을 앞면에, 엔딩 곡 “로맨틱을 줄게요”를 뒷면에 수록한 7인치 바이닐이다. 그리고 12인치 낱장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중 히트 테마곡 10트랙을 수록한 LP며, 마지막 한 장의 7인치는 “드래곤볼Z”의 오프닝과 엔딩을 담은 바이닐. 바로 “반짝이는 구름을 헤치고 날아라~”로 심금을 울릴 추억의 오프닝 테마 “CHA-LA HEAD CHA-LA”와 엔딩 곡 “나와라. 월등한 전개 파워!” 두 곡이 담긴 7인치다.

드래곤볼 테마 LP는 현재 디스콕스(Discogs)와 이베이(ebay)에서 높은 가격에 거래되는 레어 레코드. 이를 마침내 턴 위에 올려 들을 수 있을 절호의 기회니, 판매 일정을 놓치지 말자. 재발매는 3매 동시에 발행으로 7월 28일 예정되었고, 가격대는 7인치가 2,200엔, LP는 4,400엔에 판매된다.

HMV 시부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드래곤볼 “불가사의한 모험”/”로멘틱을 줄게요” Vinyl 7″
가격: 2,200엔
드래곤볼 히트곡 모음 Vinyl 12″
가격: 4,400엔
드래곤볼Z “CHA-LA HEAD CHA-LA”/”나와라. 월등한 전개 파워!” Vinyl 7″
가격: 2,200엔

이미지 출처 |  HMV 공식 온라인 스토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