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 팀 소속이자 슈프림(Supreme)의 팀 스케이터, 그리고 자신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하디스 하드웨어(Hardies Hardware)까지 전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 세계적인 프로 스케이터 타이숀 존스(Tyshawn Jones). 2018년 트래셔 매거진(Thrasher Magazine)이 선정한 올해의 스케이트보더(SOTY)에 선정된 그는 스케이트보드뿐 아니라 스트리트 컬처 신(Scene)을 대표하는 인물로 거리 위 굵직한 흔적을 꾸준히 남기고 있다.
2017년 타이숀 존스의 데뷔 제품인 프로 모델(Pro Model)의 유전자를 유지한 타이숀 로우(Tyshawn Low)는 프리미엄 가죽 어퍼와 그린 컬러의 스트라이프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기에 스웨이드 토캡을 장착해 스케이트보드 슈즈로서의 탁월한 기능성을 더했다. 더불어, 스니커 텅과 어퍼 측면에 오리지널스 트레포일 로고와 타이숀 존스의 이름을 새겨 협업의 의미를 다시금 일깨운다.
아디다스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약속인 ‘End Plastic Waste’의 일환으로 스니커 삭라이너 부분에 통기성과 향균효과가 뛰어난 재생 소재를 사용했다. 타이숀 존스는 이번 협업에 대해 “타이숀 로우는 나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고, 이 스니커즈가 많은 이에게 영감을 전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타이숀 존스와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의 야심작 타이숀 로우는 오는 6월 26일 토요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동에 위치한 세이버 스케이트샵(Savour Skate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adidas Skateboar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