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 지지의 움직임, Vans x PALPAL Skates 협업 캡슐 컬렉션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카시나(Kasina)에서 전개하는 로컬 스케이트 숍 팔팔 스케이트(PALPAL Skates)와 협업, 새로운 프로 스케이트 풋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스니커는 반스의 아이코닉한 풋웨어 실루엣을 기반으로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를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9년 서울 압구정에 첫 매장을 연 팔팔 스케이트는 단순한 스케이트 스토어를 넘어 국내 스케이트보드 문화의 확장과 로컬 커뮤니티 발전 기여를 목표로 시작했다. 2년이 지난 지금, 팔팔 스케이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코어 스케이트 숍으로 자리 잡았으며, 반스를 비롯해 유수의 브랜드를 많은 이에게 소개하는 중이다.

반스와 팔팔 스케이트의 컬렉션은 반스의 새 카테고리인 스케이트 클래식(Skate Classics)을 바탕으로 어센틱(Authentic)과 올드스쿨(Old Skool), 그리고 웨이비(Wayvee)까지 세 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된다. 스케이트 클래식은 반스의 혁신적인 풋베드 테크놀로지 중 하나인 팝쿠시(PopCush)와 함께 듀라캡(DURACAP™) 레이어가 제공하는 단단한 내구성과 유연성, 군더더기 없는 슬림한 핏이 스케이트보딩 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의 위험을 크게 줄여준다.

동양의 음과 양을 표현하기 위해 크림과 블랙, 두 컬러웨이로 구성한 본 컬렉션은 힐컵에 팔팔 스케이트의 아이코닉한 다빈치와 아그리파 아트워크를 더했고, 이외 라벨 택과 뒤꿈치 안감에 반스의 체커보드 패턴을 더해 두 브랜드의 상징을 자연스레 녹여냈다.

두 브랜드는 기념비적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의 대표적인 스케이트 스팟인 여의도와 이태원, 그리고 홍대를 배경으로 팔팔 스케이트 팀 라이더인 문선우, 윤제현, 박재호, 알렉스(Alex)가 참여한 짤막한 스케이트 필름 또한 완성했다. 본 영상은 반스와 팔팔 스케이트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스와 팔팔 스케이트의 캡슐 컬렉션은 현재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팔팔 스케이트 숍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 두 브랜드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이 궁금하다면, 당장 아래의 웹사이트를 통해보자.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PALPAL Skates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Vans Kor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