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4일 목요일 칼하트 WIP(Carhartt WIP) 코리아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점 1층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한다.
칼하트 WIP 롯데월드몰점은 기존 칼하트 WIP 스토어와 같이 시즌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한편, 칼하트 WIP 커피를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공간으로 그 특별함을 더했다. 칼하트 WIP 롯데월드몰점 또한 전 세계 칼하트 WIP 매장 인테리어를 맡아 온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Andrea Caputo)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매장 전반 콘크리트와 내추럴 톤의 우드 소재를 사용해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을 완성했다.
칼하트 WIP 커피 서울은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이에 곁들일 구움 과자를 더해 메뉴를 구성했다. 블렌드 에스프레소 메뉴와 더불어 싱글 오리진 드립 커피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는 카페 샤케라토. 밝고 달콤한 에티오피아 커피와 조화로운 오렌지가 블렌드된 시럽을 얼음과 함께 쉐이커로 흔들어 만드는 메뉴로 커피가 지닌 개성을 달콤하고 풍부한 거품과 즐길 수 있도록 완성했다.
칼하트 WIP 코리아는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익살스러운 이미지의 기린 그래픽을 활용한 티셔츠를 발매할 예정이다. 칼하트 WIP 롯데월드몰점이 문을 여는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영수증 지참 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칼하트 WIP의 커피 맛이 궁금하다면, 시간을 내어 방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