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성수동에서 블록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컨버스 블록 파티는 스케이터의 열정을 바탕으로 한 스케이트 파크를 중심으로 컨버스바이유(Converse By You) 스페셜 커스텀과 뮤직 라이브 퍼포먼스, 100% 당첨 이벤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특히, 스케이트 이벤트를 위해 컨버스 올스타 문찬모와 여러 스케이터, 아티스트, 필름메이커, 포토그래퍼가 협력, 스케이트 마인드셋에서 영감을 얻은 스케이트 파크를 제작했다. 더욱 흥미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스케이팅할 수 있도록 스케이터가 직접 설계와 구성에 참여했으며, 컨버스를 신은 스케이터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스케이트 잼 역시 진행한다. 총 네 번의 트릭 포 캐쉬(Trick For Cash)와 쿼터를 활용한 포즈 어 챌린지(Pose a Challenge)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 수상자와 참여자에게 푸짐한 상금과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컨버스바이유(Converse By You) 스페셜 커스텀 존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페인터, 타투이스트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소키 장’과 컨버스 올스타이자 페인터로 활동 중인 ‘렉스’가 스케이트 컬처를 다룬 컨버스바이유 커스텀 디자인과 키링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두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스페셜 커스텀을 활용,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컨버스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뮤직 라이브 퍼포먼스에는 트로피컬 사이키델릭 그루브를 표방하는 밴드 CHS,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 특유의 리듬감과 재치 있고 직설적인 가사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래퍼 이센스의 공연이 펼쳐진다.
컨버스 블록 파티는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성동구 성수이로18길 6-1에서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컨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