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멋진 무대로 한국을 뒤흔들어 놓았던 미고스(Migos), 독특한 음악만큼이나 스타일리쉬한 패션 또한 화제가 되는 이들이 최신 앨범 [Culture Ⅱ]의 발매와 함께 공식 머천다이즈를 공개했다. 미고스는 전 세계의 많은 팬에게 음악과 패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선보이며, 그 움직임을 더욱 활발히 한다.
이번 미고스의 공식 머천다이즈는 바로 오늘 흑인음악 웹매거진 힙합엘이(HiphopLE)가 온라인을 통해 독점 판매를 시작, 후디와 롱 슬리브, 반소매 티셔츠, 모자 등 총 여섯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고스의 공식 로고와 앨범의 상징적인 그래픽을 풀어낸 디자인이 인상적으로 지금의 스트리트 패션 트랜드를 반영한 갖가지 의류가 눈길을 끈다.
해당 컬렉션의 룩북 또한 힙합엘이가 단독 기획, 제작에 나섰다. 국내 패션 흐름에 발맞춘 비주얼을 유심히 관찰해보자. 이번 프로젝트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담당한 유니버설 뮤직(Universal Music)의 머천다이즈 브랜드인 브라바도(Bravado)와 오프라인 단독 판매를 진행할 분 더 샵 케이스스터디(Boon The Shop Casestudy)가 함께한다. 힙합엘이는 이번 미고스 머천다이즈 온라인 독점 판매를 위해 스페셜 룩북과 페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고스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Culture Ⅱ] 머천다이즈 컬렉션은 오늘 오후 7시부터 아래 힙합엘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