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에서 스트리트 컬처에 기반을 둔 원스타(ONE STAR)의 새로운 컬렉션 원스타 한별(ONE STAR HANBYEOL)을 출시한다.
컨버스 원스타는 1974년 농구 스니커즈로 처음 등장한 이후, 1990년대부터 전 세계 그런지 스타일, 스케이트, 음악 그리고 거리 문화 등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컨버스는 서울 유스 컬처에 관한 창조적인 에너지를 기념하며 오는 2019년 8월 31일, 새로운 컬렉션, 원스타 한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원스타 한별 캠페인: ‘한별, 대담한 움직임’은 타인의 판단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가치와 스타일을 표현하는 두 명의 뮤즈 ‘레드벨벳 슬기’와 ‘딘(DEAN)’이 함께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과 화보 속 ‘레드벨벳 슬기’와 ‘딘(DEAN)’은 정해진 공식의 다섯 개의 별을 지향하는 삶의 방식보단 스스로 자신만의 한 개의 별을 만드는 원스타 한별만의 대담한 방식을 담아냈다.
이에 원스타 한별 컬렉션은 시각적으로 한별이 돋보이는 디테일에 중점을 두어 블랙 &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전개되며, 기존의 아이코닉한 원스타 실루엣에 조금 더 커진 스타 언더레이 로고와 부드럽고 빛나는 레더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핀 스트라이프 미드솔, 쿠셔닝된 오솔라이트 인솔 등의 요소들이 더해져 더욱 에너제틱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한다.
원스타 한별 은 8월 31일 전국 컨버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 기타 스니커 편집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컨버스는 오는 8월 31일 압구정 로데오에서 원스타 한별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서울의 유스 스트리트 문화를 이끌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와 협업한 <ONE STAR HANBYEOL BLOCK PARTY> 스트리트 문화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니 이들이 선보일 신선하고 새로운 움직임에 관심을 기울여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