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S/S 2014 Stan Smith

stan-smith-2014-1-960x480

2011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는 간판 모델인 슈퍼스타(Superstar)와 더불어 스탠스미스(Stan Smith)의 제작 중단을 선언했다. 하지만 얼마 전 그들은 스탠스미스의 재발매를 예고했고 이 소식을 들은 신발 매니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스탠스미스를 잘 모르는 이를 위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미국의 유명 테니스 플레이어의 이름을 딴 시그니처 모델(에어조던과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하면 된다)이다. 특징은 아디다스 최초로 신발의 모든 부분이 가죽으로 제작되었고, 측면에 아디다스 고유 디테일인 일명 3선이 없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으로 테니스 코트 뿐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폭 넓은 사랑을 받았다(무려 4천만족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2014년 봄/여름 다시금 새롭게 선보이는 스탠스미스는 실루엣을 보강하여 착화감을 높혔으며, 전통적인 색상인 흰/초를 기본으로 흰/빨 흰/파 모델이 1월 15일 먼저 발매되고 그 이후 3월에 발매되는 스웨이드 버전인 모델(초록, 빨강, 파랑)도 아다디스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칫하면 가격이 오르는 현상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으니 촉각을 곤두세워 오랜만에 발매되는 스탠스미스를 격하게 환영해주길 바란다.

adidas-Originals-SS14-Stan-Smith-08 adidas-Originals-SS14-Stan-Smith-07 adidas-Originals-SS14-Stan-Smith-06 adidas-Originals-SS14-Stan-Smith-04 adidas-Originals-SS14-Stan-Smith-02 adidas-Originals-SS14-Stan-Smith-01

adidas Originals 웹 사이트 : http://www.adidas.com/us/content/originals/

 

Avatar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지니스를 전공하는 학생이며, 스트릿 패션부터 하이엔드까지 가리지 않고 좋아한다. 패션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모든 것들을 사랑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