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리(Berkeley)에 위치한 전통 예술품 및 수공예품 상점 티와 셀렉트(Tiwa Select)의 주인, 알렉스 티히 워커(Alex Tieghi-Walker). 많은 이들이 모르는 사실이지만, 그는 독자들의 섹스 이야기를 기고받아 잡지로 만드는 어나니머스 섹스 저널(The Anonymous Sex Journal) 프로젝트를 5년째 진행하고 있다.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양한 성생활을 여과 없이 소개하여 편견과 터부에 맞서는 그는 올여름 코로나 19(COVID-19) 팬데믹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반영한 ‘사회적 거리 두기 특집(THE SOCIAL DISTANCING ISSUE)’ 호를 예고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올여름 출간을 앞둔 ‘사회적 거리두기 특집’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육체적 관계 맺기가 어려워진 이들의 달라진 성생활을 조명한다. 온라인, 유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성적 욕구를 해소하는 이들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이를 통해 다가오는 언택트(Untact) 시대의 섹스는 어떤 새로운 양상을 보일지 예측해 볼 예정이라고.
물론, 이를 위해서 알렉스는 독자들의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다. 5월 30일에 마감되는 이번 기고 모집은 글의 양식과 길이의 제한이 일절 없으며 완벽한 익명성을 보장한다. 엄선된 글은 일러스트레이터 리아나 핑크(Liana Finck)의 일러스트레이션과 함께 수록되어 전 세계에 소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다면 주저 없이 공유해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보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iwa Selec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The Anonymous Sex Journal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Tiwa Selec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