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을 주제로 한 드라마 “펌핑타임” 내년 5월 방영 예정

암호화폐를 주제로 한 드라마가 내년 5월 방영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블록체인 생태계를 총망라하는 최초의 드라마 “펌핑타임(가제)”이 바로 그 주인공.

AP 통신이 12월 27일 최초 보도한 바에 따르면 “펌핑타임”은 “올인”, “아이리스”, “주몽” 등에 참여한 작가 최완규를 필두로 다국적 스타 배우들이 출연하는 초호화 캐스팅 대작이 될 전망이다. 캐스팅뿐 아니라 스케일 면에서도 각 20부작으로 이루어진 총 10개 시즌 제작이 확정되어 암호화폐 세계와 정부 주도 디지털 법정화폐를 폭넓게 다룰 예정이라고. 암호화폐에 정통한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완성될 본 작품은 단순한 오락물을 넘어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교본형 드라마’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제작 기획 및 전액 투자는 K-Play Contents가, 드라마 메인 제작은 한국의 젬스톤 필름이 진행한다는 사실 이외에 드라마에 대한 별다른 정보는 아직 찾기 어렵다. 다가오는 2021년 1월부터 본격 제작에 들어간다고 하니, 자세한 정보는 그 이후 발표될 확률이 높다. 아직 많은 부분이 베일에 싸인 프로젝트지만 수많은 비트코인 투자자들의 가슴에 불씨를 당겨줄만한 드라마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KPLAY Contents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KPLAY Content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