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Disney)와 픽사(Pixar) 팬들이 열광할 소식. 도쿄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도쿄 디즈니 리조트(Tokyo Disney Resort)에 인기 만화영화 “토이 스토리(Toy Story)”를 테마로 한 호텔이 사람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도쿄 디즈니 리조트가 2018년에 처음으로 ‘디즈니 리조트 토이 스토리 호텔(Disney Resort Toy Story Hotel)’이라는 이름을 언급하며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 적 있다.
올해 말, 개방을 목표로 호텔은 한창 준비 중이며, 도쿄 디즈니랜드(Tokyo Disneyland)와 도쿄 디즈니씨 테마 파크(Tokyo DisneySea theme parks)에 접근하기 용이한 장소에 자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호텔이 대중에게 개방되면 일본에 있는 디즈니 호텔 중 다섯 번째에 속하게 되고 그중 처음으로 모더레이트(Moderate) 타입의 호텔로 이용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호텔은 다채로운 색깔과 놀기 좋은 환경의 외관을 지녔고 총 595개의 객실과 식당, 주차장, 여러 가게가 자리 잡는다. 입구부터 로비와 여러 공간에서 영화 “토이 스토리”에서 보았던 장면을 연상시키는 장식들이 채워지게 되며, 객실은 영화의 등장인물 앤디(Andy)의 침실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이 꾸며진다고. 알려진 내용만으로 팬들의 기대를 자극하는 토이 스토리 호텔의 개방일을 기다려보자.
Tokyo Disney Resor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Toy Stor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Disney / Pix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