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 스타워즈 데이(Star Wars Day)를 맞아 디즈니(Disney)가 팬들을 위한 놀라운 선물을 공개했다. 오는 2022년에 오픈하는 “스타워즈” 테마의 럭셔리 호텔, “스타워즈: 갤럭틱 스타크루저(Star Wars: Galactic Starcruiser)”에서 일반 관람객들이 체험하게 될 실물 라이트세이버(Lightsaber)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것.
사실 실물 라이트세이버에 대한 루머는 지난 4월부터 퍼지기 시작했다. 해외 매체 콜라이더(Collider)가 디즈니 파크에 대한 기자 회견에서 디즈니 파크, 익스피리언스 & 프로덕트(Disney Parks, Experiences and Products)의 사장 조시 다마로(Josh D’Amaro)가 실물 라이트세이버를 공개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 SNS상에서도 이에 대한 증언들이 이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잔뜩 부추긴 것.
사실 라이트세이버의 형태를 모방한 장난감은 과거에도 여럿 발매된 바 있다. 이들은 보통 긴 투명 막대기에 불이 들어오는 형태인데, 이번에 공개된 라이트세이버는 놀랍게도 실제 영화처럼 자루에서 에너지 검이 나오는 것으로 보이며, 과거 디즈니가 등록한 특허와도 관련이 있어 보인다.
한편, 라이트세이버를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타워즈: 갤럭틱 스타크루저”는 크루즈 개념의 호텔로, 우주선 할시온(Halcyon)에서 2박을 묵는다는 설정이다.
이미지 출처 | Disney Parks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