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의 날’을 맞아 실물 라이트세이버를 공개한 Disney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Star Wars Day)를 맞아 디즈니(Disney)가 팬들을 위한 놀라운 선물을 공개했다. 오는 2022년에 오픈하는 “스타워즈” 테마의 럭셔리 호텔, “스타워즈: 갤럭틱 스타크루저(Star Wars: Galactic Starcruiser)”에서 일반 관람객들이 체험하게 될 실물 라이트세이버(Lightsaber)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 것.

사실 실물 라이트세이버에 대한 루머는 지난 4월부터 퍼지기 시작했다. 해외 매체 콜라이더(Collider)가 디즈니 파크에 대한 기자 회견에서 디즈니 파크, 익스피리언스 & 프로덕트(Disney Parks, Experiences and Products)의 사장 조시 다마로(Josh D’Amaro)가 실물 라이트세이버를 공개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 SNS상에서도 이에 대한 증언들이 이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잔뜩 부추긴 것.

디즈니가 제출한 특허 자료 중 라이트세이버 설계도

사실 라이트세이버의 형태를 모방한 장난감은 과거에도 여럿 발매된 바 있다. 이들은 보통 긴 투명 막대기에 불이 들어오는 형태인데, 이번에 공개된 라이트세이버는 놀랍게도 실제 영화처럼 자루에서 에너지 검이 나오는 것으로 보이며, 과거 디즈니가 등록한 특허와도 관련이 있어 보인다.

한편, 라이트세이버를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타워즈: 갤럭틱 스타크루저”는 크루즈 개념의 호텔로, 우주선 할시온(Halcyon)에서 2박을 묵는다는 설정이다.

Disney Parks Blo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Disney Parks / Youtub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