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ibli Park, 공식 웹사이트 개설

지난 1월 말, 많은 팬의 관심 속에서 지브리 파크(Ghibli Park)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개장일을 공개한 스튜디오 지브리(Studio Ghibli). 영상에는 일본 아이치현의 신비로운 명소들을 뛰어다니던 한 소녀가 “이웃집 토토로” 속 사츠키와 메이의 집에 도착해 책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지브리 스튜디오는 이와 함께 2022년 11월 1일에 테마파크가 정식 개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상 공개 후 타오르던 팬들의 반응에 기름 붓듯, 스튜디오 지브리는 최근 테마파크의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웹사이트 안에는 테마파크의 위치, 각 구역의 오픈 일정 등과 함께 파크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는데, 이 글에는 미야자키 하야오(Hayao Miyazaki)의 뜻에 따라 테마파크 안에 큰 어트랙션이나 놀이기구가 없을 예정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히고 있다. 파크를 방문하는 이들이 “산책하고, 바람을 느끼고, 경이로움을 발견”했으면 하는 것이 테마파크의 설립 취지라는 것. 익사이팅한 체험을 기대했던 이들은 아쉬울 수 있겠지만, 왠지 스튜디오 지브리이기 때문에 납득하게 되는 결정이다.

향후 지브리 파크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이들은 종종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 것. 아래 링크를 통해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해보자.

Ghibli Park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Studio Ghibli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