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Fallout”의 TV 시리즈 촬영 세트장 사진이 공개되다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하는 롤 플레잉 게임 “폴아웃(Fallout)”을 원작으로 한 TV 시리즈가 지난 2020년 제작에 들어갔다는 소식 이후로 최근 TV 시리즈를 살짝이나마 엿볼 수 있는 사진이 일부 공개되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Video Prime)에서 제작 중인 폴아웃 TV 시리즈의 세트장 사진은 ‘폴아웃3’와 ‘폴아웃4’를 연상케 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역할 분담을 기반으로 한 게임 장르인 TRPG(Tabletop Role-playing Game)의 시스템 중 하나인 겁스(Generic Universal RolePlaying System)에서 영향받아 탄생한 폴아웃은 1997년 PC로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으며, 이후 몇 가지 후속작 발매를 통해 다양한 세대의 팬층을 거느리게 되어 서양 RPG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성장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폴아웃 TV 시리즈 세트장 사진에서는 게임에서 등장하는 방공호인 볼트(Vault)의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4개 정도 배치된 요람과 밝은 하늘색 매트, 서랍장이 있는 아이들의 방부터 넓은 공간에 건초 더미가 널브러진 농가 시설까지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테마로 한 게임의 성격을 잘 살려놓은 세트장은 TV 시리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위의 세트장 사진을 확인해보자.


이미지 출처 | Shamanomenon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