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액션 RPG ‘P의 거짓’ 출시 확정

네오위즈가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의 인게임 데모 버전을 공개하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최근 개최된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 SGF) 2023’에서 “P의 거짓”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공개한 것. 네오위즈는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서머 게임 페스트에 참가했으며, 신규 영상을 통해 게임의 출시일과 데모 빌드 공개 및 사전 판매 혜택 등을 안내했다.

P의 거짓은 피노키오를 원작으로 한 다크 판타지소울라이크 게임으로, 19세기 말 근대 유럽의 벨 에포크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가상의 스팀펑크, 디젤펑크풍의 도시 ‘크라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약 2분 분량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내 다양한 장소와 보스의 모습, 그리고 그들과 맞서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P의 모습이 담겨있다. 베일에 감춰져 있던 ‘소피아(Sophia)’의 모습과 신규 코스튬 및 무기를 장착해 즐기는 화려한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P의 거짓” 데모 빌드 체험과 사전 예약 일정도 공개하며 출시 기대감을 한층 고무시켰다.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데모를 체험할 수 있다.

P의 거짓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P의 거짓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