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의 새로운 시리즈 “Dragon Ball Daima”가 내년 가을 공개된다

지난 목요일, 토에이 애니메이션(Toei Animation)이 뉴욕 코미콘을 통해 애니메이션 “드래곤볼(Dragon Ball)”의 새 시리즈, “드래곤볼 다이마(Dragon Ball Daima)”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1984년 만화책으로 첫 등장을 알린 “드래곤볼”의 40주년을 기념한 이번 시리즈는 손오공, 베지터, 미스터 사탄 등이 어린아이의 몸을 가지게 된 후, 어른의 모습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다가 예기치 못한 도전에 직면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에피소드를 직접 집필한 “드래곤볼”의 원작자 토리야마 아키라(Toriyama Akira)는 한자로는 ‘大魔(대마), 영어로는 ‘Evil’을 뜻하는 ‘DAIMA’를 이번 타이틀로 정했으며, 드래곤볼 세계관의 수수께끼에 다가가는 이야기가 될지 모른다고 설명했다. 또한 작아진 몸을 보완하기 위한 손오공의 여의봉 전투와 더불어 평소와 다르게 한층 귀여워진 모습이지만 여전히 격렬한 전투 장면을 즐겨달라는 당부를 덧붙였다.

“드래곤볼” 팬들의 마음에 다시금 불을 지필 “드래곤볼 다이마”는 내년 가을 훌루(Hulu)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이미지 출처 | Dragon Ball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