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üssy X Beats by Dre, 캘리포니아 출신 두 브랜드의 협업 헤드폰 발매

스투시(Stüssy)와 비츠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e)가 손을 잡았다. 비츠바이 닥터드레의 기존 모델인 스튜디오 프로(Studio Pro) 헤드폰 제품에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품어온 스투시의 디자인을 더한 것.

두 브랜드가 함께 선보인 스튜디오 프로는 흑백의 날카로운 색감이 아닌, 베이지-아이보리와 짙은 회색의 컬러웨이를 선택했다. 90년대 전자 제품의 빈티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데 주안점을 두려는 의도라고. 특히, 베이지 색상의 이어 컵 부분은 색상과 형태 면에 있어 스케이트보드의 바퀴를 연상케 한다. 각각의 구성 요소 하나에도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으며 얼마나 이번 협업을 섬세히 기획했는지 엿보이는 대목.

성능적인 측면으로 넘어가 보자. 애플이 소유한 비츠바이 닥터드레인만큼, 기술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많이 쓴 모습. iOS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기기에서는 시리를 통해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헤드 트랙킹을 가미한 공간음향 기능, 노이즈 캔슬링에 특화됐다고.

“California knows how to party”라는 말이 있듯, 캘리포니아를 근거지로 삼아 성장한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은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빼놓을 데가 없어 보인다. 기능은 무겁게, 디자인은 가볍게 유지하며 즐기기에 최적화된 이번 스투시와 비츠바이 닥터드레의 협업 제품은 오는 12월 1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국가별 자세한 릴리즈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자. 

Stüss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eats by Dr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Beats by Dre

김소라
Visual.... something...☆〜(ゝ。∂)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