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는 음악과 휘황찬란한 비주얼의 대환장 파티 ‘HYPNOSIS’ 개최 @MODECi

휘황찬란한 비주얼과 트리피한 음악이 어우러진 비주얼 파티 크루 ‘힙노시스(HYPNOSIS)’. DJ 신스(Shins)와 ‘f:::up’, ‘록수(Lok su)’가 VJ로 의기투합한 가상의 파티 크루다. ‘힙노시스’는 지난 2020년 여름, 프로듀서 세륜(Seiryun)의 해방촌 골방에 가상의 파티를 개최했다. 관객, 시청자를 최면에 이르게 한다는 일념으로 설치된 12대의 CRT와 라이트 바, 그리고 총 10명의 디제이가 스테이지에 섰고 이를 ‘VISLA FM’이 아카이브 했다. 때문에 ‘힙노시스’라는 이름은 아마 ‘VISLA FM’ 시리즈를 꾸준히 따라온 이라면 어렴풋이 기억하고 있을 것.

그런 힙노시스가 7월 2일 토요일, 마침내 유튜브 화면을 뚫고 나와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코로나19가 잠잠해지길 기다리며 기를 모아온 그들은 미리 낙점해둔 행선지 클럽 모데시(MODECi)로 향한다. 신스, 알렉시보(Arexibo), Odd J, 혜진(Hyejin), 태중(Taejung)을 비롯한 로컬 디제이들의 디제잉과 더불어 살라만다(Salamanda), 라이언클래드(Lionclad)가 라이브 퍼포먼스를 준비했고, 또한 f:::up이 20대의 CRT를, 록수 역시 그에 걸맞은 라이트 바를 CRT 사이에 촘촘하게 박아 더 거대해진 아날로그 TV 벽이 세워져 모데시를 찾는 관객을 맞이한다.

과거 골방에서 개최된 가상의 파티 때보다 몇 배는 더 성대하게 개최될 이번 힙노시스. 힙노시스 크루에 비디오 크리에이터 학(Hak)이 프로듀서 멤버로 합류하며 비디오 제작에 역시 칼을 갈고 있고 그가 제작한 비디오를 파티가 끝난 후 VISLA F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NOSI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2022년 7월 2일 토요일 21:00~
장소│MODECi (서울 마포구 상수동 86-22 5층)
입장료│20,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