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새로운 클럽 Nyapi, 베일을 벗다

스튜디오 남산(Studio Namsan)을 디렉팅하는 ffan은 유쾌한 미소만큼 순수한 즐거움을 담아 디스코 및 하우스 음악을 들려주는 디제이다.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발히 플레잉할 뿐만 아니라 매달 ‘티 컬렉티브(Tea Collective)’를 위한 플레이리스트 ‘사운드워크(Soundwalk)’를 제작하는 등, 음악을 향한 그의 진심과 열정은 끝이 없다.

8월의 첫째 주 금요일, 그가 오랜 준비 끝에 ‘Nyapi’의 문을 연다. 한국 최초의 클럽 디제이인 그의 아버지가 운영하던 바(Bar)의 이름이자 ‘야간 피난소’라는 뜻을 지닌 ‘Nyapii’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태원의 명물 ‘할랄 가이즈(The Halal Guys)’ 위층에 위치한 이곳은 차분한 느낌의 우드 익스테리어와 강렬한 핑크색을 들이부은 인테리어의 대비가 돋보이며, 펑션 원(Funktion-One) 스피커가 존재감을 내뿜는다.

‘몽키 비즈니스(Monkey Business)’, ‘덥 플레이트(Dub Plate)’ 등 다양한 파티를 주최하며 인연을 맺은 아티스트 ‘카파블랑카(Hugo Capablanca)’가 포스터와 로고의 디자인을 맡았다. 자유로운 드로잉과 조화로운 오브젝트의 미학이 돋보인다. 이번 주, 클럽 Nyapi에서 신선한 바이브를 캐치해 보자.

Nyap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장소 │Nyapi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87, 3층)
일시 │ 2022년 8월 5일(금), 2022년 8월 6일(토) PM: 22:00 ~ AM: 5:00
라인업 │Y.T.S.T, ffan, Jinwook / DJ LEAM, Kyper, ffan
입장료 │20,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