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속초의 영하 20도 냉동창고에서 광란의 테크노 파티가 벌어진다. 이 불볕더위에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 하겠지만 사실이다, 정말 영하 20도까지다.
수원 화성의 버려진 미군기지 사격장과 국내 최대 규모의 폐공장 그리고 이번 속초 냉동창고 웨어하우스까지. 쓰임을 다한 공간을 레이브 장소로 탈바꿈하며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예술 퍼포먼스를 펼쳐온 프로젝트 팀 퍼밋(PERMIT)이 또 한번 일을 저질렀다. 매번 상식을 깨는 공간에서 비밀스러운 파티를 열어온 이들이지만 영하 20도 냉동창고는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을 터.
역대 최대 규모의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있는 만큼 DJ 라인업도 화려하다. 준곽, 숏핑거, 김하람, 다미, 세바스티안을 비롯해 파우스트(FAUST), 링(RING) 등을 기반으로 국내 테크노 신(scene)에서 굵직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외 DJ가 다수 참여할 예정. 그뿐만 아니라 단순 공연 예술을 넘어 퍼밋이 구축해가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예술과 네트워크를 면밀히 관찰해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민소매를 챙겨야 할지, 패딩을 챙겨야 할지 머리 아픈 고민이 이어지는 가운데 테크노광들을 맞을 냉동창고의 온도는 벌써 서서히 내려가고 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는 말자, 어차피 벗어덧질 옷이 뭐 그리 중요하랴. 뼛속까지 시린 광복절 연휴를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냉동창고 레이브는 티켓은 아래 퍼밋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정보
일시│2022년 8월 14일 일요일 21:00 ~ 8월 15일 월요일 12:00
장소│속초 냉동창고 (강원도 속초시 금호동 482-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