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봄날에 열리는 데이 파티, ‘Antidote. E10’

3월 25일 토요일 3시, 따사로운 봄 햇살과 함께 파티크루 앤티도트(Antidote)가 열번째 에피소드로 찾아온다. 가벼운 행장으로 나풀대며 돌아다니기 최적화된 날에 열릴 이번 행사는 독일 오펜바흐 출신의 디제이 겸 프로듀서 톰 리스(Tom Ries)와 함께한다. 마커스 소머(Markus Sommer), 필 에반스(Phil Evans) 등의 동료들과 함께 페이저 레코즈(Pager Records)를 설립하기도 한 톰은 미니멀, 하우스, 일렉트로 등 다양한 장르 내 폭넓은 사운드를 누비며 그만의 사운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바람 소리마저 감미롭고 산뜻할 파티를 톰과 함께 빛내줄 로컬 아티스트는 Denny(AND1), Oldshoes(AND1), Chae 그리고 Young Sun. 여기에 포토그래퍼 휴(Hugh)이데아(Yideah), 필름메이커 휘릭이 합세해 봄의 시작을 알리는 흥겨운 데이 파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간단한 식사와 발효 음료를 베이스로 한 드링크 메뉴도 준비될 예정.

행사 장소는 티켓 구매자들에 한해 공지된다. 티켓은 레지던트 어드바이저(RA) 또는 앤티도트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RSVP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 온갖 생명들이 기지개를 펴고 고개를 드는 완벽한 날씨다. 가장 따뜻한 시간에 시작해 일몰을 지나 밤 11시까지 진행될 앤티도트의 열번째 에피소드에서 몸과 마음을 훈훈하게 데우고 싶다면 서둘러 티켓을 예매해보자.

Antidote RA 이벤트 페이지
Antidote 인스타그램 계정
Tom Ries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2023년 3월 25일 토요일 15:00 ~ 23:00
장소│서울 어딘가
입장료│2차 티켓 35,000원 (~ 3/24) / 현장구매 40,000원 (얼리버드, 1차 티켓 종료)


이미지 출처│Antidot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