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폐플라스틱 처리 공장 개업 파티 ‘In Fact’ @Wouldyoulove

오는 17일 토요일, 서울 예술인 기반으로 결성된 자원 순환 기업 우쥬러브(Wouldyoulove)가 파주에 위치한 공장으로 이전, 확장하면서 개업 축하 파티 “실제 상황(In Fact)”을 연다.

2020년에 결성된 업사이클링 / 에코 디자인 팀 우쥬러브(WYL)는 주로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임과 더불어 문화 예술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환경과 공존할 수 있는 솔루션을 모색, 제공하고자 한다.

분쇄기 한 대도 벅찼던 신용산의 작은 쇼룸에서 시작한 그들은 은평구의 작업실을 거쳐, 3년간 달려오며 이뤄온 결실을 더 크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파주에 공장을 개업하게 됐다. 또 다른 새로운 시작과도 같은 자리를 축하하기 위한 만큼 준비된 오프닝 파티 역시 심심치 않을 터.

파주에 위치한 공장에서 열릴 파티는 서울의 여러 베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모스피란, Konrad(a.k.a 백건용), 여전희, 석자, 구미, 호도리가 DJ 라인업으로 출범하여 WYL의 새 여정을 축하할 예정이다.

행사가 끝난 후 아쉬워할 틈도 없이 망원역에 위치한 DJ 모스피란의 바 ‘빌라 마리아나(Villa Mariana)’에서 애프터 파티가 이어진다. 서울에서 파주까지 꽤나 긴 외출에 한숨부터 나올지도 모른다. 걱정하지 마시라. 파주에서 애프터 파티가 있을 망원까지 왕복 픽업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라 하니 자세한 내용은 WYL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보자.

Wouldyoulove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2023년 6월 17일 (토), 16:00~22:30
장소│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4-1 우쥬러브 공장 (주차 가능)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