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둡고 강렬한 웨어하우스 레이브의 등장, ‘환락(歡樂)’ @성수

녹사평역에 위치한 언더그라운드 테크노 클럽 ‘볼노스트(Volnost)’는 체코어로 ‘자유’를 뜻하는 그 이름에 걸맞게 레이버들의 비밀스러운 안식처가 되어준다. 인센스 향과 어우러지는 공간은 어두운 동굴을 연상케 하며, 거대한 마틴 오디오(Martin Audio)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테크노 음악은 스스로의 내면으로 침잠하는 여정을 이끈다.

이번 주 토요일에는 볼노스트의 어둡고 강력한 에너지가 웨어하우스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환락(Hwan Lak)’ 파티는 볼노스트와 귀면 레코드의 오너 코마로봇(Comarobot)과 시진(Si Jin)뿐만 아니라 볼노스트 소속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주축으로 한다. 여기에 조지아 트빌리시 테크노 신을 이끌어 가는 클럽 키디(KHIDI)의 레지던트 디제이, 언휴먼(Unhuman)이 어둠의 깊이를 더한다. 그는 바이트 레코드(BITE Records)의 멤버이며, 베를린의 레이블 및 이벤트 시리즈인 ‘Liber Null’의 설립자이다.

또한 PSYNCSTAGE 신양호팀이 라이브 비주얼을 맡아 환락의 밤을 수놓는 색다른 조명을 연출한다고. 본래 환락이란 ‘아주 즐거워 함’, ‘아주 즐거운 것’이라는 의미로 어떠한 가치 판단도 들어가 있지 않은 단어이다. 이르게 찾아온 덥고 습한 여름을 날려버리고 싶다면 이번 주 토요일, 환락의 문을 두들겨 보는 것은 어떨까.

歡樂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Volnos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정보
일시 | 2023년 6월 24일(토) 10pm ~ 6am
장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18길 20


이미지 출처 | Hwan Lak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