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팝업 프로젝트, 이태원 헤리티지 맨션

이태원 지역의 상권 회복과 상인들의 상생을 촉진하고자 ㈜어반플레이 주최로 이태원로 170의 빈 건물에서 진행되는 이태원 헤리티지 맨션 팝업 프로젝트는 이태원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상인, 브랜드가 주축이 되어 9월 1일부터 약 한 달간 다양한 로컬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웰컴 레코즈(Welcome Records), 웝트샵(Warped), 볼레로(Bolero) 등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이태원 근방의 터줏대감이 되어온 상인들이 플리마켓, 디제잉 프로그램, 팝업 스토어 등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9월 1일 오프닝 데이에는 웰컴 레코즈의 디제잉 프로그램, 와구와구 푸드 팝업, 뱅크 투 브라더스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

또한 이태원 헤리티지 맨션의 오프닝을 축하하는 애프터 파티가 볼레로 서울(Bolero Seoul)에서 열린다. 6명의 DJ 그리고 이 날의 순간을 또 하나의 이태원 헤리티지로 남길 포토그래퍼 이하빈이 참여해 특별한 밤을 축하한다.

독특한 문화를 품은 지역 이태원과 이곳에 기반을 둔 F&B,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문화에 관심을 지닌 이들이라면 9월 한 달간 헤리티지 맨션을 마음껏 즐기자. 매주 변화할 프로그램은 이태원 헤리티지 맨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데이트된다.

이태원 헤리티지 맨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태원 헤리티지 맨션(Itaewon Heritage Mansion)

장소│이태원로 170
기간│2023년 9월 1일 ~ 9월 24일
운영 시간│수-목 4PM~10PM / 금-일 2PM~10PM
주최/주관│URBANPLAY
스폰서십│VAN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