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ezia FC x NIVELCRACK 팝업 스토어 @Cafe NIVELCRACK

오는 주말, 축구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 니벨크랙(NIVELCRACK)과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연고로 하는 축구 클럽 베네치아(Venezia FC)의 협업을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베네치아 FC와 니벨크랙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리는 본 팝업 스토어에서는 트랙 재킷과 스웨트 셋업, 티셔츠, 스카프, 비니, 핀 배지로 구성한 캡슐 컬렉션 발매와 함께 베네치아 FC의 저지 컬렉션과 포토북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첫날인 11월 18일에는 베네치아 FC를 상징하는 컬러이자 클럽 슬로건인 ‘Arancio Nero Verde(주황, 검정, 초록)’를 콘셉트로 한 카페 니벨크랙의 스페셜 메뉴와 DJ 플레잉이 준비되어있으며, 구단 관계자 또한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행사 이후 니벨크랙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베네치아 FC x 니벨크랙 협업 컬렉션을 발매할 예정. 다가오는 주말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베네치아의 정취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 행사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VELCRACK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2023년 11월 18일 – 11월 19일 (12PM – 8PM)
장소 │카페 니벨크랙(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8길 31 1F)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