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9일 반스(Vans)의 스케이트 필름 “시퀀스(SIKWENS)”의 4D 시사회가 열린다. 반스 코리아의 팀 스케이터가 등장하는 이번 비디오는 필르머 황현우(Elvin)가 디렉팅을 맡았으며, 반스 코리아 팀 스케이터, 그리고 뉴페이스 스케이터가 처음 공개된다.
“시퀀스”는 점차 고조하는 분위기의 롱 인트로로 시작해 어안 렌즈의 빠른 속도감과 장면 전환, 그 외 독특한 그래픽을 가미해 짧은 시간에 다채로운 비주얼을 전달한다. BGM으로는 ‘DEPOSIT300’ 팀과 함께 인트로와 각 스케이터 파트별로 제작한 음악을 삽입해 집중도를 높였다. 더불어, 4D 상영에 맞춰 빠른 BPM 비트와 멜로디를 강조한 음악을 고루 사용했다.
황현후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반스 팀 스케이터 각자의 역량을 부각하기 위해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말했다. 더불어, 친구와 동료 스케이터 등 가까운 이들과 보내는 시간, 그리고 촬영 장소를 돌아다니며 느낀 여행에 대한 스케이터의 사랑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반스 코리아의 새로운 스케이트 비디오 “시퀀스” 시사회는 12월 2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SUPER I MX4D관에서 진행된다. 반스 팀 스케이터인 이민혁과 최유진, 김동혁을 비롯해, 새롭게 합류하는 홍현석, 임현성을 축하하는 자리가 될 것. 시사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업데이트되며, 오는 12월 21일 목요일, 반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무료 티켓을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정보
일시 │2023년 12월 29일 (7PM – 10PM)
장소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SUPER l MX4D (송파구 올림픽로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