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보드게임 이벤트, Play Together! DiceKey! : Splendor Session

“올 연휴, 어르신들 잔소리를 들을 바에는 차라리 여기 ”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9일, 미처 고향에 내려가지 못한 이들을 위해 이태원의 사랑방 퀘스트(QUEST)와 TRPG / 보드게임 클럽 DiceKey!가 명절맞이 게임판을 벌인다. 

이들이 제안하는 올 설날 액티비티는 다름 아닌 보드 게임 “스플렌더(Splendor)”. 중세 시대 최고의 보석상을 가리는 콘셉트의 “스플렌더”는 카드 기반의 게임으로, 보석을 모아 승점 15점을 먼저 달성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간단한 룰 속 다양한 작전을 짤 수 있어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보드게임 재계 1위, 코리아보드게임즈가 매년 스플렌더 그랑프리를 개최하고 있기도. 누구나 빠르게 배울 수 있을뿐더러, 그 재미만큼은 불변의 명절 게임 1티어, 윷놀이의 아성을 위협한다는 것이 DiceKey! 멤버들의 평이다. 

당일 방문하는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행사장에는 DiceKey!의 멤버들이 상시 대기할 예정이며, 게임에 참여하지 않는 이들을 위해서는 DiceKey!가 그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해 온 추천 만화 컬렉션이 비치될 예정이다. 퀘스트의 다양한 카페 메뉴와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보드 게임 한 판은 당신의 설 연휴를 색다른 재미로 채울 것. 기름진 명절 음식과 어르신들의 잔소리에 지친 당신, 오는 9일에는 퀘스트에서 DiceKey! 멤버들과 치열한 두뇌 싸움 한 판 어떠신지. 


행사 정보
일자│
2024년 2월 9일(금), 3pm – 9pm
장소│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99-14 2F, QUES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