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키델릭 록 밴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이하 “구남”)의 초청쇼가 공주산성시장에 위치한 코리아나 클럽에서 열린다. 구남은 지난해 11월 정규 5집 [1969]를 발매한 이후 올해 3월 서울에서 단독공연을 개최했다. 이후 록 페스티벌 등 빠듯한 일정 속에서도 4월 부산의 오방가르드와 대구의 꼬뮨, 5월 대전의 처치 앤 댄스 홀로 향하며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1일에는 충남 공주 전통의 유흥 1번지 산성시장 내 현역 나이트클럽 ‘코리아나’(이하 “코리아나 클럽”)를 찾아 또 한 번 타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하고, 지역 음악 현장의 진귀한 장면을 연출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클럽은 1982년부터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공주 구도심 풍류의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다. 출연진으로는 코리아나 클럽 전속 밴드 마스터 ‘윤선생’, 그리고 채널1969를 비롯해 각종 무대에서 알짜 같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DJ 듀오 ‘코리아시스터즈’가 라인업을 채운다.
또한, 서울에서 출발하는 전세버스가 준비되어 있어 인근에 거주하는 관객들이라면 기회를 더욱 노려볼 수 있다. 연남동 채널1969에서 당일 오전 10시에 공주로 출발, 밤 11시 공주 코리아나 클럽에서 서울로 복귀하는 왕복 운행이다. 예매 사이트를 통해 입장권, 버스 왕복권을 포함한 입장권을 각각 선택할 수 있다. 공연장 특성상 19세 이상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니 이 점도 미리 인지할 필요가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예매 링크의 안내를 확인해 보자.
행사정보
일시 │ 2024년 6월 1일 토요일 PM 6:40~
장소 │ 코리아나(공주시 산성시장5길 90)
이미지 출처 │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