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일화되지 않은 과감한 비주얼로 도쿄 내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빈티지숍 팻 마켓(PAT MARKET)이 오는 주말 서울을 찾는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베이스(VASS)에서 펼쳐지는 이번 팝업 이벤트에는 팻 마켓을 비롯해 팻 마켓 내 입점한 또 하나의 빈티지숍 코리다(CORRIDA)와 히로시마의 빈티지숍 웨이브스(WAVES)가 함께한다.
팻 마켓은 하루토 미야치(Haruto Miyauchi), 진 쿠리모토(Jin Kurimoto), 하야신(Hayashin), 히카루 코바야시(Hikaru Kobayashi) 네 청년이 불과 2년 전 시부야에서 시작한 빈티지 셀렉트숍으로, 이들이 젊은 패기로 선보이는 재치 넘치는 스타일링과 아이템은 SNS의 파급력을 힘입어 도쿄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이들이라면 도쿄 여행 중 팻 마켓은 반드시 들러야 할 코스로 손꼽히고 있는데,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라프시몬스(Raf Simons) 역시 팻 마켓이라는 코스를 빼놓지 않았다. 매장 구석에서 휘황찬란한 스타일링을 찍어 올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콘텐츠는 팻 마켓을 지켜보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
팻 마켓은 패션적인 면모와 더불어 라이브 음악과 디제잉을 필두로 한 파티 역시 조직하며 도쿄 내 유스 컬처를 대표하는 커뮤니티로 성장하고 있다. 한 가지 놀라운 점은 이들 모두 20대 초반의 ‘유스’ 그 자체라는 점. 젊은 패기에서 뿜어져 나오는 무한한 에너지를 느껴보고 싶다면 오는 주말 베이스 서울로 향해 보자.
Pat Marke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CORRID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WAVE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VAS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24년 11월 15일(금) – 17일(일)
장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15길 3-18, V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