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그래픽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 에이전시 AXOO(악수)가 12월 20일(금)부터 12월 24(화)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복합 문화공간 재지 마스(JAZZY MAS)에서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의 주제는 Collector’s Room이다. 악수 에이전시가 직접 컬렉터가 되어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결과물을 수집하고 애장하는 행위를 간접적으로 보여줌으로써 대중과 아티스트와의 보다 친밀한 소통을 유도한다. 이번 전시는 JAYCY와 C.T.P가 속한 CITI KIDS Inc.를 비롯해 각 분야에서 자신들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총 8명의 아티스트 (ABANG, DDAYO, EL.Cat, HORORO, RAREBIRTH, 한재열)가 참여하는 그룹전이며, 아티스트들의 작품뿐만 아니라 그들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개최 당일 6시에 오프닝 파티가 열리고 맥주, 와인, 핑거푸드의 간단한 먹거리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 럭키드로우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여자친구 또는 동성친구의 손을 꽉 잡고 방문해보길 바란다.
전시기간 : 2013.12.20 ~ 12.24
오프닝 : 2013.12.20 6-11pm
장소 : JAZZY MAS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2-4 마사빌딩 지하2층)
AXOO 에이전시 공식 웹사이트 : http://www.axoo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