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존재감, 쇼미더머니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 adidas ‘ULTRABOOST SHOW ME THE MONEY’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국내 대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협업한 최초의 한정판 컬렉션, ‘울트라부스트 쇼미더머니’ 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울트라부스트에 힙합과 무대에 대한 열정으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쇼미더머니’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이 반영되어, ‘쇼미더머니’와 힙합을 사랑하는 음악 팬뿐만 아니라 스니커즈 마니아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한정판은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쇼미더머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신발의 양쪽 텅 부분에 해골 문양과 신발 안창에 쇼미더머니 로고를 새겨 한정판 컬렉션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리플렉티브’ 원사를 적용한 프라임니트 어퍼와 신발 끈, 텅 부분의 해골 문양, 안창의 쇼미더머니 로고는 빛에 따라 은은하게 반사되어 낮과 밤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울트라부스트 쇼미더머니’ 한정판은 디자인뿐 아니라, 기존 울트라부스트의 뛰어난 기능까지 함께 담고 있다. 울트라부스트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인 ‘부스트’ 미드솔에는 지면을 밟을 때의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획기적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로 더욱 향상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어퍼에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를 적용, 발과 러닝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3D 힐 프레임은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지원하며,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은 러닝 시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얻을 때 안정인 지지력을 부여한다.

‘울트라부스트 쇼미더머니’ 한정판은 9월 18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디클럽 회원에 한해, 온라인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9월 20일 금요일부터는 아디다스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정식 판매가 시작된다. 정식 판매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명동, 타임스퀘어, 코엑스, 롯데월드몰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스타필드의 일부 수도권 매장 등이며 전체 판매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울트라부스트 쇼미더머니’ 기획전 페이지에서 9월 16일 월요일 오후 4시부터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219,000원이다.

adidas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