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neverthat x Pokémon 2020 SS 협업 컬렉션

국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획기적인 협업 컬렉션으로 돌아왔다. 1996년 닌텐도 게임보이(Nintendo Game Boy)용으로 발매, 이후 선풍적인 인기로 전 세계를 휩쓴 포켓몬스터(Pokémon)과 협력해 기존 패션 브랜드와 차별화한 독특한 구성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스이즈네버댓은 이번 포켓몬스터와의 협업 디자인에 있어 포켓몬 캐릭터를 원형 그대로 표현하는 것이 아닌 캐릭터의 실루엣과 각 캐릭터의 개성에 걸맞은 네온 컬러를 활용해 디스이즈네버댓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포켓몬의 간판 캐릭터인 피카츄는 물론, 뮤와 팬텀을 메인 비주얼로 설정했으며, 디스이즈네버댓의 스테디셀러인 로고 티셔츠와 롱슬리브 티셔츠, 볼캡, 아이폰 케이스, 유리잔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컬렉션을 가득 채웠다.

지금껏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었지만, 이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 협업은 드물지 않을까.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디스이즈네버댓 x 포켓몬스터 협업 컬렉션은 바로 오늘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웹사이트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thisisneverthat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