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할인율의 NOAH 아카이브 세일

슈프림(Supreme)의 전임 디렉터 브랜든 바벤지엔(Brendon Babenzien)이 전개하는 뉴욕 기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노아(NOAH). 브랜드의 시작부터 세계 전역의 사회, 문화 전반에 지대한 관심을 두고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였던 노아이기에 올해 또한 그들만의 방식으로 현시대를 읽어내며, 자사 웹사이트 내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 중이다.

노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블로그만큼이나 긴 글을 통해 그들이 진행하는 캠페인, 상품을 소개하는 피드를 꾸준히 게시하고 있는데, 바로 어제, 노아를 좋아하는 이라면 누구나 반길만한 희소식을 전했다. 노아의 런칭 이후 처음으로 여는 아카이브 세일이 그것. 게시한 피드에 따르면, 노아의 출발부터 지금까지 제작된 샘플, 미출시 제품과 그간 모아온 빈티지, 기념품을 판매하며, 첫 세일 시작일로부터 일주일간 새로운 제품이 추가된다고 한다. 가장 중요한 할인율은 최대 80%로 그간 노아에서 숨겨놓았던 갖가지 의류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세일 시작일은 뉴욕 현지시각 16일이나 노아 웹사이트에 접속, 메일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는 이들에게는 하루 일찍 세일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준다고 하니 세일 대란에 뛰어들 생각이 있다면, 이 역시 잊지 말고 미리 신청해두자.

NOAH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NOAH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