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로 최대 스트리트웨어 이벤트, ComplexCon이 온라인 ComplexLand로 돌아온다

매년 가을, 롱비치(Long Beach)에서 진행되는 최고의 스트리트웨어 컨벤션 행사 컴플레스콘(ComplexCon). 패션, 음식, 음악, 예술을 아우르며 ‘하입비스트(Hypebeast)들의 축제’라는 명성을 얻은 컴플렉스콘이 올해에는 컴플렉스랜드(ComplexLand)라는 이름의 가상 이벤트로 돌아온다.

컴플렉스콘을 주최하는 컴플렉스 네트워크(Complex Network) 측의 발표에 따르면, 컴플렉스랜드는 5일간 열리는 가상 놀이공원이다. 핸드폰과 컴퓨터로 접속 가능한 컴플렉스랜드에는 기존 컴플렉스콘과 같이 한정판 제품 출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세미나, 영상 상영 및 음악 공연 등의 컨텐츠가 제공될 예정. 모든 이용자는 자신의 아바타 캐릭터를 꾸며 컴플렉스랜드 내부를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으며 타인과 대화를 나누거나 결제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컴플렉스 네트워크와 공식 파트너인 잼3(Jam3)는 이번 컴플렉스랜드를 통해 수동적인 가상 이벤트의 한계를 혁신하고 상상, 창의력, 열정이 가득한 공간을 선사할 것을 약속했다. 이벤트는 다가오는 12월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브랜드는 추후 공개될 예정. 사전 신청은 아래의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ComplexLand 공식 웹사이트
ComplexCo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Complex Network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