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ult by Vans, Casestudy 협업 스니커 컬렉션 발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Vault by Vans)와 분더샵(Boon the Shop)의 프리미엄 스니커즈 레이블 케이스스터디(Casestudy)와의 협업 스니커 컬렉션이 오는 9월 10일 출시된다.

케이스스터디는 2017년 분더샵 청담에서 처음 선보인 콘셉트 스토어로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 두 영역의 가교 역할을 한다는 콘셉트 아래 시작되어 현재까지도 다양한 아티스트, 브랜드와의 협업을 꾸준히 선보이며, 참신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케이스스터디와 반스의 협업은 반스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인 올드스쿨(Old Skool)을 바탕으로 두 가지 컬러웨이로 완성했다. 케이스스터디의 심벌인 앤퍼샌드(&)를 활용한 페이즐리(Paisley) 패턴을 프리미엄 자카드(Jacquard) 원단에 올-오버(All-Over) 프린트했다. 최상위 카테고리 볼트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디자인과 소재를 통해 그 가치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블랙 컬러웨이는 반투명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했고, 오렌지 컬러웨이에서도 마시멜로 컬러의 사이드월(Sidewall)과 검(Gum) 아웃솔을 적용해 보이지 않는 부분의 디테일에도 주목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증정하는 두 종의 슈레이스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는 볼트 바이 반스, 그리고 케이스스터디 협업 컬렉션은 9월 10일부터 케이스스터디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독점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케이스스터디의 앰퍼샌드 페이즐리 패턴이 더해진 슈레이스와 반다나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독특한 패턴과 세심한 디테일로 벌써부터 이슈를 모으는 볼트 바이 반스와 케이스스터디와의 협업 컬렉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보자.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Casestudy 공식 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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