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0주년 기념 컬렉션과 홀리데이 컬렉션을 연달아 공개한 스투시(Stussy)가 CDG와의 협업 제품군을 공개했다. 올 초 CDG와의 협업 바시티 재킷을 발매한 스투시는 40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제품이라고 설명을 기재하며 또 한 번의 협업을 암시했는데, 그렇게 돌아온 그들의 올해 두 번째 협업에서 컬렉션은 슬리브 티와 새틴 나일론 MA-1 밀리터리 재킷, 핀 스트라이프 셋업과 버킷햇 등으로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
‘STUSSY 80-20’라는 문장과 그 뿌리인 서핑 문화를 조명하는 그래픽이 인상적인 이번 협업 제품군에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와 CDG의 절제된 컬러웨이가 특징적으로 드러난다. 컬렉션은 오는 11월 13일 미국 시간 오전 10시부터 스투시 웹사이트와 일부 챕터 스토어, 도버 스트리트 마켓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제품인 만큼 슈프림 못지않은 빠른 품절이 예상되니 발매 시간을 유념해야겠다.
이미지 출처 | Stu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