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브랜드 Marine Serre와 A$AP 라키가 이끄는 AWGE 협업 컬렉션 공개

올해 중순 발매된 비욘세(Beyonce)의 비주얼 앨범 [Black is King]. 영화 “라이온 킹(Lion King)”의 OST 앨범 [The Lion King: The Gift]를 영상화한 이 앨범에서 그녀가 착용한 초승달 패턴의 보디수트는 전 세계 패셔니스타들로부터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를 위시한 국내외 슈퍼스타들 또한 이 트렌드에 힘을 보탰고, 그렇게 마린 세르(Marine Serre)는 2020년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로 등극했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마린 세르가 이번에는 에이셉 라키(A$AP ROCKY)의 크리에이티브 크루 AWGE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시그니처 초승달 패턴이 돋보이는 푸퍼 코트, 후드 드레스, 터틀넥, 레깅스 등이 눈에 띄며, 듀렉, 카귤, 캡 등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도 매력적이다. 사용된 원단 중 약 75%가 재활용된 것이라는 점 역시 이번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모든 아이템은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되며, 현재 마린 세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AWGE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감각적인 협업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직접 확인해보자.

AWGE 공식 웹사이트
Marine Serre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AWG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