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블랙 코미디 시리즈 The Boondocks, 의류 브랜드 De Kryptic을 통해 협업 제품을 공개하다

미국의 유명 영화 및 TV 시리즈 콘텐츠와 테크놀로지가 결합한 의류, 머천다이즈를 제작하는 브랜드 드 크립틱(De Kryptic)이 대표적인 성인 블랙 코미디 애니메이션 시리즈 “분덕스(The Boondocks)”와 협업한 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드 크립틱이 최근 개봉된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Space Jam: A New Legacy)”의 개봉을 기념해 “스페이스 잼” 제품을 내놓은 이후의 협업 컬렉션이다.

분덕스와 드 크립틱의 공식적인 협업 제품인 만큼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은 제품에 프린팅된 분덕스의 이미지. 2019년에 분덕스의 리부트 시리즈가 제작될 것이라는 계획 소식이 전해지면서 제작자로 내정된 애니메이터 김승은이 작업한 새로운 그림체의 분덕스 이미지가 이번 협업 제품에 프린팅되었다. 또한, 1999년부터 2006년까지 신문에 분덕스를 올리기 시작해 어덜트 스윔에서 시즌 3까지 제작을 담당한 원작자 애런 맥그루더(Aaron McGruder)의 사인이 더해진 것은 덤. 

예정된 프리오더(Pre-order)의 진행에 앞서 일부 제품을 공개한 사진에서는 반팔 티셔츠, 플란넬 셔츠, 청바지 등의 제품이 포함됐다. 분덕스는 블랙 다이너마이트(Black Dynamite)와 더불어 미국의 흑인 문화와 실제로 일어난 사회적 논란거리를 재치 있게 다룬 TV 시리즈인 만큼 일부 티셔츠에는 주요 캐릭터인 라일리(Riley), 휴이(Huey), 재즈민(Jazmine)이 1968년 멕시코시티 올림픽에서 벌어진 검은 장갑 세리머니를 재연하는 이미지가 담겨있다. 

블랙 코미디 팬들이 가장 열광하는 시리즈로 언급되는 분덕스에서 가장 기대되는 캐릭터는 누구라고 생각하는가? 혼혈인 톰 드보이스(Tom DuBois), 지옥에서 돌아온 스팅크미너(Stinkmeaner), 허세 가득한 떠그니피센트(Thugnificent), 아니면 인종차별주의자이자 102%의 흑인 엉클 러커스(Uncle Ruckus)?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는 2020년 미국 대선에서 대통령이 되지 못했지만 2022년에 공개를 앞둔 분덕스의 리부트 시리즈는 HBO 맥스를 통해 팬들에게 돌아올 예정이다. 

The Boondock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De Krypti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De Kryptic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