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스니커 컬렉터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과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의 나이키 에어 조던 1(Nike Air Jordan 1) 출시 소식에 이어 이를 기념하는 의류 컬렉션을 깜짝 발매했다.
협업 스니커 발매를 기념하기 위한 컬렉션치고는 상당한 볼륨을 자랑하며, 그 품목만 무려 19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무심하게 그려낸 듯한 여러 그래픽이 티셔츠와 후디를 가득 채우고 있으며, 프라그먼트 디자인을 상징하는 번개 로고 또한 각 의류에 빠짐없이 등장한다. 주목할 만한 점은 예정에 없던 카즈(KAWS)의 협력으로 한 종의 티셔츠와 롱슬리브에서 그 대표 캐릭터인 ‘컴패니언’을 새겨 넣었다. 더불어 박력 넘치는 패치와 그래픽이 잔뜩 더해진 레터맨 재킷은 상당한 가격에도 불구, 많은 이가 탐낼 아이템으로 당당히 자리한다.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이름이 모인 컬렉션이지만, 아직 여분의 수량이 남아있는 상황으로 배송까지 5주에서 6주가량의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미루어 보아 프리오더 형식의 발매일 수도 있겠다. 아무튼, 현재 이번 기념 컬렉션은 캑터스 잭(Cactus Jack) 공식 웹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한다면 서둘러 방문해보도록 하자.
이미지 출처 | Cactus J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