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Donda]의 리스닝 파티를 진행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요즘, 팝 음악계의 또 다른 컬트 아이콘인 프랭크 오션(Frank Ocean)이 오랜만에 새로운 근황을 전했다. 음악 실력만큼이나 뛰어난 미적 감각으로 잘 알려진 그가 인디 럭셔리 브랜드, 호머(Homer)의 런칭 소식을 전한 것. 비록 많은 이들이 기다리던 앨범 발매 소식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그의 새로운 행보에 많은 팬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호머의 첫 컬렉션은 ‘어린 시절의 집착과 환상으로서의 헤리티지’라는 주제를 가지고 전개되었다. 온라인상에 공개된 160페이지 분량의 카탈로그를 살펴보면 컬렉션이 쥬얼리와 실크 스카프 제품들로 대부분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장난감을 연상케 하는 키치한 컬러와 볼드한 형태가 눈에 띄는 넥클리스, 이어링, 피어싱 등이 눈에 띄며, 395달러부터 189만 8천 달러에 이르는 폭넓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다.
한편,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는 제품 중 하나는 프라다(Prada)와의 협업 아노락. 이는 2019년 멧 갈라(Met Gala)에서 프랭크 오션이 착용했던 제품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이번 컬렉션에서는 씨 폼 그린(Sea Foam Green) 색상으로 제작되어 세련된 맛을 더했다.
포머의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8월 9일, 70-74 보워리(Bowery) 가에 오픈될 예정이며, 현재 온라인 웹사이트에서는 신청자들에 한해 브랜드의 카탈로그를 배송해주고 있다. 위 첨부된 이미지들을 통해 호머의 제품들을 확인해 본 뒤, 관심이 생긴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자.
이미지 출처 | H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