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들을 위한 신발? adidas x “The Simpsons” McCarten 공개

컬트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The Simpsons)”의 등장인물 네드 플랜더스(Ned Flanders)에 대해 알고 있는가. 미국의 개신교 신자들을 풍자하는 캐릭터인 그는 독실한 기독교인인 동시에 왼손잡이라는 아이러니함을 담고 있는 인물이다(과거 기독교 사회는 왼손잡이들을 불길한 존재로 여긴 바 있다). 우스꽝스러운 캐릭터 설정만큼이나 매력적인 것은 그의 패션 센스. 시그니처가 되어 버린 수염과 단정한 스웨터 차림을 고수하는 그는 그야말로 전형적인 미국의 대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아디다스(adidas)는 이 같은 네드 플랜더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웨이의 맥카튼(McCarten) 모델을 발매했다. 그의 스웨터를 떠올리게 하는 그린 컬러의 가죽 패널이 눈에 띄며, 그가 스웨터 안에 항상 받쳐 입는 핑크 컬러의 셔츠도 스니커즈의 칼라에 고스란히 재현되었다. 뿐만 아니라, 네드 플랜더스의 얼굴이 새겨진 가죽 택이나 슈박스는 “심슨 가족”과의 연결고리를 명확히 보여주고 있다.

귀여운 컬러가 돋보이는 해당 제품은 지난 8월 13일, 세계 왼손잡이의 날을 맞아 영국 스토어에서 선 발매 되었으며, 오는 9월 3일에 타 국가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심슨 가족”의 팬이라면 해당 제품의 발매일을 놓치지 말자.

Adidas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Adida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