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거대해진 슈퍼스타, 커윈 프로스트와 함께한 adidas ‘Superstuffed’ 모델 발매

재치 있는 패션을 선보이며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 커윈 프로스트(Kerwin Frost)가 최근 아디다스(adidas)와의 협업 모델을 공개했다. 평소 기상천외한 아이템을 애용하는 그답게 이번 협업 모델 역시 독특한 모습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그 정체는 바로 “거대 슈퍼스타(Superstar)”. 개그맨 고장환의 “그 신발”을 떠올리게 할 만큼 한껏 부풀어 오른 모습이 빠르게 이목을 사로잡는다.

피에로와 스포츠 마스코트들의 큰 신발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Superstuffed” 모델은 기존 사이즈보다 약 다섯 사이즈 커 보이게끔 제작되었다. 거대한 사이즈 외에는 검은색의 쓰리 스트라이프 패턴, 흰색의 레더 갑피 등 슈퍼스타의 클래식한 DNA를 최대한 유지하고 있다. 커윈 프로스트는 이번 협업 모델에 대해 “우리는 아이코닉한-어쩌면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신발의 유전자를 완전히 바꿨다. 이 신발은 예술 그 자체이며, 굉장히 특별하다.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디자인이기 때문이다. 플랫폼 스니커즈와 다르게 이건 말 그대로 ‘거대한 신발’이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 신발이 많은 사람의 얼굴에 미소를 가져와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이 신발은 미친 것처럼 들리는 그 어떤 아이디어도 실현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상징이다”라고 밝혔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Superstuffed” 모델은 오는 8월 26일, 해외 아디다스 컨펌드(CONFIRMED) 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adidas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adida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