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디씨 슈즈(DC Shoes)가 영국 록 음악의 역사를 대표하는 헤비 블루스 밴드 블랙 사바스(Black Sabbath)와 협업한 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디씨 슈즈가 1971년에 발매된 블랙 사바스의 풀렝스(Full-length) 앨범 [Master of Reality]의 5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됐다.
해당 컬렉션은 [Master of Reality] 앨범 커버에 사용된 세 가지 색깔에서 영감을 받아 그대로 제품의 디자인에 반영되었다. 검은색, 회색, 보라색으로 이루어진 컬러웨이는 기존 블랙 사바스 로고와 육망성을 손에 들고 있는 악마, 십자가로 표현된 밴드 로고로 표현되어 제품에 입혀졌다. 컬렉션은 신발, 셔츠, 윈드브레이커, 모자 그리고 한정판으로 나온 스케이트보드 데크와 [Shadow of Reality] 앨범으로 구성되어 블랙 사바스 팬들은 물론, 할로윈을 맞아 특별한 제품을 원했던 디씨 슈즈 팬들에게도 흥미로운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최근 블랙 사바스의 보컬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과 모터헤드(Motörhead)의 보컬 레미 킬미스터(Lemmy Kilmister)가 함께 1991년에 녹음한 곡 “Hellraiser”의 30주년을 맞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새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됐다. 밴드 음악에 있어 가장 거친 면을 보여준 두 아아콘이지만 2015년을 기준으로 레미는 세상을 떠난 상태로, 새 뮤직비디오의 공개에 대해 팬들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최근 수술을 통해 호전되고 있는 오지 오스본은 매거진 브랜드 GQ에 직접 출연을 하며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통해 존재를 과시하고 있다.
Black Sabbath 인스타그램 계정
DC Shoe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DC Sho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