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자동차 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움직임을 펼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함께 오는 11월 11일 오전 11시 ‘피치스 & 크림 로또’라는 이름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국내 선두를 달리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이제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인 팬덤을 자랑하는 피치스가 만나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낸 아이템과 더불어 유저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 협업 컬렉션은 행운을 상징하는 로또볼에 크림과 피치스의 로고를 더한 그래픽 후디와 실버 목걸이까지 총 두 종으로 전개, 피치스의 독보적인 감성과 근래 스니커를 넘어 스트리트웨어까지 카테고리를 넓힌 크림의 행보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피치스의 마스코트인 바또(Batto)가 로또볼을 저글링하는 영상과 포스터를 통해 보는 이에게 재미있는 비주얼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협업 출시 때 단순 제품 발매 외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제품 구매자는 배송된 상품에 동봉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주어지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3명에게는 한정판 스니커즈를, 그리고 1등 당첨자는 피치스만의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Peaches. AMG GT’를 증정, 상상할 수 없던 스케일의 선물을 제공한다. 제품 발매일인 11일에는 서울 성수동에 자리한 피치스 동원에서 크림과 피치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며, 111분간 축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림과 피치스의 협업 컬렉션은 11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크림 앱을 통해 판매한다. 두 브랜드가 처음으로 손을 맞잡은 독창적인 협업 컬렉션, 그리고 굉장한 박력을 지닌 수퍼카의 주인은 누가 될지, 관심과 함께 오는 11일을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