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adidas)와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Hu NMD 슈즈 협업이 돌아온다. 자고로 Hu 컬렉션은 지난 2015년 설립된 이래 ‘휴먼(Human)’ 그 자체를 상징하는 정체성으로, 특히 컬러와 레터링 등의 디자인 요소를 통해 인종적 다양성을 역설해왔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될 모델은 그 범위를 초월해 사유의 확장을 자아낸다. 이름하여 애니멀 프린트(Animal Print). 오렌지색 초원에 치타 패턴이 도포되었다.
Hu NMD 애니멀 프린트는 전통적인 프라임 니트 어퍼로 특유의 신축성을 이어간다. 이와 함께 오렌지색 배경에 핑크, 블랙 자수가 더욱 섬세한 질감과 깊이를 제공하며 네온 그린 레이스는 치타 패턴의 역동성을 차분하게 진정시키는 효과를 낸다. 마지막으로 차콜 톤의 TPU 케이지와 미드솔 블록, 힐 패널이 전체적인 셰이프를 지탱하고 디자인을 완성시킨다.
인간의 갖가지 색깔은 자연을 닮아있다. 인간은 자연으로부터 왔고 애니멀 프린트는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모델이다. 이로써 Hu 컬렉션 내 애니멀 프린트의 존립을 납득할 수 있다. 끊임없는 자기표현과 마음속 경계를 허무는 것. 동시에 Hu NMD의 초기 신념이자 윌리엄스가 추구했던 인간 고유의 색을 간직하는 것. 애니멀 프린트는 이들을 근거로 탄생했다.
이토록 자연스럽게 세계관을 확장하는 Hu NMD 컬렉션은 오는 6월 25일, 220달러의 가격으로 출시된다. 놓치지 말자.
adidas 공식 웹사이트
Pharrell Williams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adidas